top of page

서비스 이용약관

시행일자

2024.11.14

제 1조 (약관의 적용목적)

본 약관은 (주)코너가 운영하는 코너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코너와 사용자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코너 서비스)

  1. 코너가 제공하는 정보는 인터넷정보를 바탕으로 가공하여 제공합니다.

  2. 코너가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참고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코너는 본 정보를 통해서 입은 어떠한 피해도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3조 (개인정보의 보호)

  1. 코너는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적법하게 수집, 이용하고 안전하게 보관합니다.

  2. 코너는 필요·최소한의 개인정보만 수집·이용하고, 사용자의 동의 또는 법령상 근거가 없는 이상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3. 사용자는 법령에서 달리 정하고 있지 않는 이상 언제든지 코너가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의 열람·처리정지·수정·삭제를 요청할 수 있고, 코너는 지체 없이 관련 조치를 취합니다.

  4. 그 밖에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3자 제공, 수탁, 파기 등에 관한 사항은 코너가 별도로 제공하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릅니다.

  5. 코너의 홈페이지 또는 어플리케이션 이외의 사이트에는 코너의 약관과 개인정보 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 4조 (사용자 정보)

  1. 사용자의 휴대폰단말기나 번호변경에 대하여 사용자는 휴대폰인증을 해야하며, 재인증에 따라 코너는 사용자가 기존에 거래한 데이터의 접근을 제한합니다.

  2. 코너는 사용자가 신청한 배송정보에 대하여 저장하며, 관련한 정보를 사용자에게 고지하고 마케팅 목적으로 활용합니다.

  3. 사용자의 휴대폰인증에 따른 사용자정보를 코너는 저장하며,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정보로 활용합니다.

제 5조 (공통 약관)

  1. 회원 정보는 코너의 모든 서비스에 사용됩니다.

  2. 코너는 사용자의 휴대폰인증정보와 마케팅 등의 목적으로 사용자에게 문자 및 푸쉬 알림을 발송 할 수 있습니다.

  3. 코너는 사용자가 요청한 모든 형태의 정보에 대하여 광고 및 마케팅 등에 활용할 수 있으며,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4. 코너는 사용자가 게시한 콘텐츠에 대해 임의로 삭제, 이동, 편집할 수 있으며, 반복적으로 정책을 위반하는 해당 사용자에게는 접근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6조 (환불)

  1. 환불의 신청은 코너스페이스 앱 또는 master@corner.co.kr으로 신청을 하면 담당자가 환불 처리를 합니다.

  2. 코너는 회원이 구매한 용역이나 서비스를 환불 신청한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 받은 용역이나 서비스 대금을 환급합니다.

  3. 코너가 회원에게 환불을 지연할 때에는 그 지연 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1조의 3에서 정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단, 코너의 귀책사유 없이 외부적 사정에 의하여 지연된 경우 코너는 그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코너는 환불에 있어서 회원이 신용카드 등의 결제수단으로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회원이 환불을 신청한 날부터 3영업일 내에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5. 코너는 용역이나 서비스가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회원이 얻은 이익 또는 그 용역이나 서비스가 제공에 소요된 비용에 상당하는 금액의 범위 내에서 회원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 공고일자: 2024년 10월 29일

  • 시행일자: 2024년 10월 29일

단, 공고일 이후 가입한 회원은 가입 시부터 개정 약관이 적용 됩니다.

[고객센터]

㈜코너

전화 : 1588-0249

문의처 : master@corner.co.kr

bottom of page